깊은 바다의 심해어를 직접 잡는 러시아 어부의 트위터


러시아에 있는 트위터를 하는 유명한 어부가 있습니다. 

그가 왜 유명한 이유는 그의 트위터 계정에 세상에서 가장 희귀하고 괴상한 모양의 심해어를 올리기 때문입니다. 

그는 트롤선에서 일을 하는데 일을 하면서 그물에 끌려서 올라오는 심해어들을 직접 촬영해서 기록을 남기는데 그동안 그가 잡은 심해어들의 모습은 정말 끔찍한 모양들을 하고 있습니다. 


https://twitter.com/rfedortsov (Роман Федорцов)


▲심해어 [deep sea fish]


200m 이상의 빛이 들어오지 않는 아주 어두운 심해에 사는 어류입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심해어의 종은 대략 1300종 가량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두운 심해에 살기 때문에 심해어의 몸은 밝은 색인 경우가 많습니다.



▲윽... 너무 징그럽고 무섭게 생겼습니다. 마치 뱀이나 공룡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무서울 거 같습니다. 눈만 노랗게 보이는 생물이 입을 벌리고 앞에 있다고 생각하면..





▲이 사진은 인터넷에서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꼬꼬마처럼 보이는 모습이 앙증?맞게 보이네요. 





▲마치 독이라도 뿜어낼 거 같은 포스가 느껴지는 심해어입니다. 피라냐를 닮은 거 같네요.





▲ㅎㅎ 눈빛이 마치 자신을 잡았다고 뿔난 거 처럼 보이네요^^ 





▲호~~ 으악! 강아지도 아니고 소도 아니고 무슨 포유류처럼 생긴 심해어입니다. 굉장히 착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정말 무섭게 생겼습니다. 바다에서 만날 일은 없겠지만 입모양과 몸통이 굉장이 전투적으로 보입니다.





▲잘 웃을 거 같은 녀석이네요. 눈이 굉장히 아프게 생겼어요 ㅠㅠ





▲오~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와 너무 닮았습니다. 이름을 모르겠네요.. (언더더씨~~)





▲올챙이처럼 생긴 심해어. 눈이 얼굴의 반을 차지합니다. 시력이 굉장히 나빠서 저런 모습으로 진화한 거 같네요.


이상으로 아주 특별한 트위터, 러시아 어부가 직접 잡은 심해어 포스팅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