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독일에서 촬영된 UFO 


전세계적으로 큰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UFO가 등장했던 경우가 많았었는데 가장 최근에 독일에서 찍힌 UFO 영상입니다. 영상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성의 모습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영상 초반부와 후반부를 보면 살아있는 듯한 비행을 합니다. 최근에 나타난 미확인비행물체를 보면 더욱 대담하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 곳곳에서 UFO가 출몰하는 경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반부 영상



전반부 영상을 보시면 처음에는 원을 그리는 듯한 모습을 하다가 갑자기 속력을 내면서 쭉뻗어나가는 비행을 보이는 거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또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어떻게 해석을 해야할지 솔직히 저의 판단으로는 결저을 내리지 못하겠습니다.


후반부 영상 



아래에 [영상1][영상2]만 보면 UFO라기 보다는 유성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합니다. 

누가봐도 유성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후반부 영상은 상공에 멈추는 듯하다가 갑자기 모습을 두 개로 나누고 천천히 내려옵니다. 이러한 모습은 그동안 관찰된 UFO에서 자주 나타나는 모습입니다. 1~2개의 물체로 보였다가 순식간에 여러대의 모습으로 변했다가 순간이동을 하게 됩니다. 




[이미지 1]


일반적인 유성의 모습처럼 보입니다.


[영상1]


전반부 영상을 안 봤을 때는 유성의 모습처럼 느껴집니다.

유성이 떨어지는 모습처럼 보입니다.


[영상2]


역시 마찬가지로 UFO라고 하기는 뭔가 부족해 보이는 영상입니다. 

이는 전반부 영상과 후반부 영상을 안 보면 누구라도 유성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UFO는 정말 존재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동안 무수한 증거 자료가 나타났고 일반인들 개인 영상기기로 촬영된 모습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가장 UFO처럼 보이는 미확인비행물체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