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남자한테는 자동차도 사주겠다! 멋진 남자의 특징


지금 솔로인 여성분들?

새해에는 꼭 썸남과 멋진 연애도 시작하고 예쁜 추억들도 만들어야죠?

그렇게 가만히 있으면 안 돼요!! 


빨리 옆에 있는 그가 어떤 사람인지, 

좋은 사람이면 꽉!! 잡으셔요!!


임자가 있어도 낚아채는 요즘.

괜찮은 남자다 싶음.. 바로 뙇!!


혹시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그 사람이 이런 남자라면 빨리 잡으세요!

진짜 이런 남자한테는 자동차도 사주겠다!!

멋진 남자의 특징 알아보겠습니다. 


8위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공감해주는 남자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잘 맞춰주는 남자네요.



7위

내가 걷는 걸음에 발을 맞춰주는 남자


강압적이지 않고 항상 당신을 배려할 줄 아는 남자네요.



6

가족에게 따뜻하게 잘 하는 남자


이런 남자는 결혼해도 평생 변하지 않을 남자네요.



5위

요리를 잘 하는 남자


가정적인 남자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4위

자신의 오랜 꿈을 이야기할 줄 아는 남자


당신과 미래를 함께 하고 싶어하는 남자네요.



3위

아기와 동물을 좋아하는 남자


따뜻한 마음을 소유한 남자라서 항상 당신을 사랑할 줄 아는 남자네요.



2위

힘든 순간, 어느새 나의 옆자리에 있는 남자


당신이 기쁠 때, 슬플 때 항상 함께 하고 싶은 남자네요.



1위

싸울 때, 같이 화내지 않는 남자


상황을 잘 이해하고 당신을 끝까지 지켜주고 신뢰하는 남자네요.


[사진-tumblr]


여기까지!

이런 남자한테는 자동차도 사주겠다!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 중에 반이라도 해당되는 분이 있으면 얼른 잡으세요!!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