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로망! 세계 유명인들의 개인전용기 10선


부자들 중에서도 극히 일부만 소유할 수 있다는 개인전용기는 부자들의 로망이기도 합니다. 특히 유명인들의 경우에는 다양한 국가와 지역 구분 없이 다양한 곳에서 비즈니스가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르고 편한 교통수단을 원하게 됩니다. 물론 막대한 자산이 뒷받침을 해줘야 가능한 이야기입니다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유명인들은 어떤 개인전용기를 소유하고 있을까요?


10. 구글 창립자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소유 B767 

2500만 달러, 한화가치: 300억



구글을 창립하고 현재까지 운영 중인 창립자 2인의 개인전용기입니다. 

트윈 엔진을 사용하며, 6개의 대형 화물 컨테이너 선실이 있고 퍼스트 클래스 스위트룸과 최고의 휴식공간이 인상적입니다.

그들은 바쁜 일정을 B767 만으로 소화하기 어려워서 구글에 몇 대의 비즈니스용 개인전용기가 있다고 하네요.

역시 세계적 갑부는 달라도 너무 다르네요.


9. 비욘세와 남편 제이 지의 봄바디어 챌린저 850 

4000만 달러, 한화가치: 480억


이 비행기는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가 그의 남편 제이 지에게 선물한 것으로 유명하죠. 헉. 

챌린저 850은 19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으며 편안한 소파와 환상적인 침실은 가장 편안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남편들의 로망이네요 ㅎ


8. 빌게이츠의 다쏘 팔콘 7X

4100만 달러, 한화가치: 492억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의 개인전용기 다쏘 팔콘입니다. 어떤 민간 제트기보다 빨리 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비즈니스 제트기 분야에서는 가장 경쟁력이 강한 기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엔진이 3개이기 때문에 경쟁 제트기 보다 안정성과 운용성이 높습니다.


7. 톰 크루즈의 걸프스트림 IV

4500만 달러, 한화가치: 540억



세계적인 영화배우 톰 크루즈는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의 비행기 사랑은 아주 특별납니다. 

비즈니스 개인전용기로 가장 매력적인 기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저택과 영화 촬영장을 이동할 때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 그의 딸 수리는 아빠의 전용기를 타고 디즈니 월드에 갈 때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6. 샐린 디온의 봄바디어 글로벌 익스프레스 XRS

4800만 달러, 한화가치: 576억



샐린 디온이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익스프레스는 오프라 윈프리가 소유하고 있는 전용기와 아주 유사합니다. 

아름다운 거실과 럭셔리한 욕실, 완벽한 주방까지 갖추고 있는 그녀의 전용기는 19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트윈 제트기입니다.


5. 오프라 윈프리의 봄바디어 글로벌 익스프레스 XRS

5200만 달러, 한화가치: 624억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 주에 한 명으로 글로벌 익스프레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비행기는 고도 51,000에 도달할 수 있으며 샐린 디온의 개인전용기와 아주 유사한 기종입니다. 1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최근에 2009년 그녀는 비행기 승무원으로부터 소송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4. 짐 캐리의 걸프 스트림V

5900만 달러, 한화가치: 708억



에이스 벤추라의 유명한 배우 짐 캐리의 걸프 스트림 V는 

동급 비행기 중에 가장 빠른 기종이며 16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3. 저스틴 비버의 걸프 스트림G6

6000만 달러, 한화가치: 720억



2014년 저스틴 비버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자신에게 준 선물입니다..ㅋㅋㅋ

올해는 이미 지나가버렸고 2016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저는 킥보드 준비했습니다.


2. 도널드 트럼프의 B757

1억 달러, 한화가치: 1200억



미국을 뒤흔들어 놓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개인전용기입니다. 부동산 재벌인 그에 맞게 럭셔리한 거실과 순금으로 도금한 욕실과 실내외 24K 금으로 치장한 그의 비행기는 가장 럭셔리한 개인전용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 에어 포스 원 

2억 달러 이상, 한화가치: 최소 2400억



보잉 747-200B 에어포스 원은 미국의 대통령을 위한 모든 시설을 갖춘 비행기입니다. 그리고 중동의 여러 부호나 왕들이 같은 기종의 비행기를 소유하고 있지만 내부 시설이나 보안과 관련된 대통령 전용기와는 확실히 다른 점이 많기 때문에 대통령 전용기로 사용되는 것과 개인전용기로 사용되는 것에는 가격과 설비 수준에서 상당한 사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부자들의 로망! 세계 유명인들의 개인전용기 10선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부자들의 로망이 개인전용기라는 사실을 알았다면.. 우리 서민들의 로망은 뭔지 궁금하네요?? 벤츠? BMW? 차가 아니면 또 뭐가 있을까요?



■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Recent posts